한때 무이네는 작은 전통 어촌 마을이 있는 고립된 해안선으로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만 해변에서 야영을 했습니다.
원래의 어촌 마을은 여전히 그곳에 있지만 요즘은 현지인보다 관광객이 더 많습니다.
지금은 수많은 고급 호텔, 몇 개의 저렴한 호스텔, 특히 중급 호텔이 있는 관광 해변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무이네...
Read more
265일 물이 마르지 않고 흐르는 계곡으로, "작은 그랜드캐년"이라고 불린다.
풍화작용으로 만들어진 석회암 절벽과 손을 대면 무너져 버리는 붉고 고운 흙무덤들 옆으로 우거진 원시림의 보습을 볼수 있다.
신발을 벗고 강물을 따러 천천히 걸으면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얼엽지 않은 산책 콧로 아이와...
Read more
무이네 어촌 마을은 무이네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현지 생활을 목격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무이네 베이의 북쪽 끝에 위치한 이 기이한 마을은 또한 흔들리는 야자수와 물 위에 정박한 형형색색의 어선이 늘어선 광활한 해안선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수많은 푸드 카트와 노천 레스토랑이 해변을 따라 자...
Read more
판티엣은 베트남 남동부에 위치한 빈투언 성의 성도로 아름다운 바다와 사막지대가 공존하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중에 하나입니다.
판티엣에서 추천할 여행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있어 사진 촬영 스팟으로도 유명한 요정의 샘,
둥근 바구니처럼 생긴 '둥'이라는 전통배를 타고 실제로 고기를 건지는 현지인들의 어촌 생활...
Read more
"동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나트랑시는 바다와 섬을 사랑하는 관광객들에게 친숙한 곳이다.
자연을 발견하는 경험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나트랑(나짱)은 중요한 유적지를 모을 때 전통 문화의 "보물 상자"입니다.
나트랑 공항에 착륙하려고 하면 나트랑 해변의 푸른 바다에 완전히 경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해변 도시는...
Read more
수년 동안 다낭-호이안은 백사장, 자연 유산, 장인 마을, 문화 기념물, 놀이 단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베트남 관광의 중심지였습니다.
새로 오픈한 호이안 임프레션 소개 테마 파크는 완전히 화려한 경험을 가져왔습니다.
일생에 단 한 번만 가질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역사 세션을 통해 눈이 튀어나올 듯한 여행을 ...
Read more
2010년대 후반부터는 베트남 중부 관광의 중심지가 되어 가고 있으며, 베트남 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부상중인 도시이다.
한국에도 TV 프로그램이나 입소문 등을 통해 많이 알려진 덕에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발전했다.
인근 30km 내에 전주한옥마을의 포지션을 갖고 있는 호이안 옛 거리(Khu P...
Read more